본문 바로가기
축구 말말말

손흥민을 칭찬한 전세계 축구거물들

by 공 병 2020. 2. 20.

우리나라의 축구의 자랑 손흥민 선수

현재 토트넘에서 뛰고 있고 한국인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스포츠 스타  손흥민

그를 향한 각종 세계 축구인들의 칭찬을 가져와봤습니다.

 

2020년 02월 20일 기준 현재까지 손흥민 선수의 기록 385경기 132골 56 도움 

이런 선수가 대한민국에서 또 나올 수 있을까요? 그만큼 대단한 선수입니다..

그를 향한 세계 축구거물들의 칭찬 함께 보시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그라운드에서 항상 100%를 달성하는 선수다. 리오넬 메시처럼 최정상급이다."

 

페르난도 요렌테

"소니는 우리 팀의 또 다른 키플레이어다. 토트넘은 그가 필요하다."

 

레들리 킹

"손흥민에게 가장 특징적으로 보이는 것은 에너지다. 그가 팀에 뿜는 에너지에 팬들은 그를 사랑한다. 함께 하기 좋은 선수다. 웃는 채로 경기에 임하며 스킬과 능력이 좋은 선수다. 그는 지난 몇 년간 우리 팀에 중요한 선수였고 점점 진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라파엘 반 더 바르트

"소니는 수퍼 탤런트다. 계속 경기를 뛸 수 있는 여건이 만들어진다면 정말 크게 될 선수다."

 

프랭크 램파드

"최고의 프리미어리거 중 하나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마법과 같은 퍼포먼스를 보이는 선수다."

 

조제 무리뉴

"손흥민과 사랑에 빠졌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다."

 

"내 아들은 손흥민을 손나우두라고 부른다"

티에리 앙리

"손흥민은 좌우 측면 중앙 어디에서도 뛸 수 있고 어느 위치에서나 보탬이 된다. 그는 토트넘에 많은 것을 줄 수 있는 선수다."

 

프란츠 베켄바우어

"대단한 선수다.난 손흥민의 빠르고 역동적인 플레이 방식을 좋아한다. 그는 단지 많은 골을 넣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골들을 만들어낸다. 그가 뛰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뤼트 판니스텔로이

"손흥민을 주목하라. 내 어린 시절을 닮은 대단한 재능을 갖고 있다."

 

피터 크라우치

"그는 어떤 팀도 향상시킬 능력을 갖췄다."

 

버질 반 다이크

"내가 생각할 때 토트넘에서 가장 뛰어

난 선수는 틀림없이 손흥민이다."

 

로이 킨

"손흥민은 스스로 기회를 만들 줄 안다. 손흥민은 내가 좋아하는 비 맨유 선수."

 

BBC

"지칠 줄 모르고 이타적이면서도 골 결정력과 책임감을 가진, 현대축구의 이상적인 공격수다. World Class"

 

 

이들 외에도 디디에 드로그바, 위르겐 클롭, 해리 레드냅, 차범근,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로타어 마테우스, 제이미 캐러거, 마이클 오언, 다비드 비야, 필 네빌, 루이스 피구 등등 엄청난 축구계의 거물들이 손흥민 선수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국을 뛰어넘어 아시아, 아시아를 뛰어넘은 세계 축구계의 역사를 쓰고 있는 현재 살아있는 레전드 손흥민 선수에 대한

전 세계 축구인들의 칭찬이었습니다.

댓글